본문 바로가기
[가족&생활]/가족 여행

오키나와 가족 여행 리조트 추천, 르네상스 오키나와 리조트( Renaissance Okinawa Resort )

by 지평(地平) 2014. 7. 28.

‘14년 6월 4박 5일로 오키나와 가족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5살, 2살 두 남자아이를 데리고 가는 여행이라 가족 여행에 적합한 리조트를 지인에게서 추천 받아 갔다 왔는데요. 실제로 가보니 정말 어린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에 아주 좋은 곳이었습니다.

르네상스 오키나와 리조트 Renaissance Okinawa Resort를 추천합니다.

르네상스 오키나와 리조트 홈페이지 링크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을 하시는 분들께 르네상스 오키나와 리조트를 추천하는 이유를 몇 가지 써볼게요. 다른 리조트보다 르네상스 리조트가 더 좋다는 이야기는 아니예요 ^^. 제가 다른 곳은 못 가봤으니까요. 그냥 제가 체험해보고 좋았던 점을 알려드리는 거예요.

1. 짧은 동선으로 아이와 함께 돌아다니기 편하다.

르네상스 리조트는 건물들의 구조와 배치가 참 잘 되어 있어요. 그래서 많이 걸어다니지 않고도 여러 시설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아기 업고 유모차 끌고 다니면서 오래 돌아다니면 힘들잖아요. 비치도 리조트 건물만 나가면 바로 앞에 있고, 실내 풀도 건물 바로 옆에 있고, 멀리 돌아다닐 필요가 없게 설계되어 있어요.

2. 한 방에 끝! 아이랑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활동이 있다.

아이와 같이 가면 아이들이 심심하지 않게 계속 뭘 할 수 있어야 하잖아요. 르네상스 리조트에는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리조트를 떠날 필요가 없어요. 역시나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건 돌고래와 만날 수 있는 돌핀 프로그램이죠.

저희 아이는 ‘스마일 돌핀’ 프로그램을 했어요.

물에 들어가지 않고도, 돌고래를 아주 가까이서 보고, 직접 만져볼 수 있어서 아이가 정말 좋아했어요.

다양한 만들기 프로그램도 있구요.

3. 다양한 종류의 레스토랑이 있어 아이들 식사 걱정이 없다.

해외 여행 나가면 아이들 식사 챙기는 것도 일이잖아요. 르네상스 리조트에는 서양식 뷔페, 일식, 스테이크 하우스, 스시 뷔페 등 다양한 메뉴의 레스토랑이 있어서 아이들 먹을 거리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요

(르네상스 오키나와 리조트 홈페이지 구글 자동번역한 스크린샷이예요)

특히 마음에 들었던 점은 세일 피쉬 카페에 있던 키즈 코너예요.

이렇게 아이들을 위한 코너가 따로 있으니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그리고 일식 레스토랑인 IRODORI도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가기에 좋아요.

아이와 함께 가면 요렇게 아이 메뉴를 줘요.

어른용 메뉴는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저는 뷔페보다 여기가 더 좋더라구요.

4. 무료 서비스가 많아 추가 비용이 별로 들지 않는다. Club Savvy

르네상스 리조트에서 3박 이상을 하면 Club Savvy 혜택을 받을 수가 있어요.

Club Savvy 혜택을 설명해 드릴게요.

  • 아침 식사 무료

    : 1F Sailfish Cafe, 2F Irodori, 2F Four Seasons

  • 점심 식사 무료 (체크아웃 하는 날 제외)

    : 1F Sailfish Cafe

  • 해양 프로그램 중 Club Savvy 표시가 있는 프로그램 무료 또는 할인
  • 야마다 온천 무료 이용
  • Club Savvy 라운지 무료 이용

Club Savvy 혜택은 시즌 별로 조금씩 달라지기도 하는 것 같으니, 가시게 되면 체크인 할 때 꼭 다시 확인하세요.

해양 프로그램 중 코랄 크루즈는 꼭 해보세요.

Club Savvy 손님에게는 무료구요. 바닷 속을 볼 수 있는 특수한 배를 타고 산호초와 열대어를 볼 수 있어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그리고 Club Savvvy 라운지도 잘 이용하시면 좋아요.

아이들 좋아하는 쥬스, 사탕이 있구요. 보리차도 있거든요.

5. 아이 있는 가족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있다.

저희 집 아이들은 잘 때 굴러다녀서 침대에서 재우기가 불안했거든요. 그래서 카운터에 전화를 걸었더니 ‘베드 가드(bed guard)’를 갖다 주더라구요. (일어 발음은 ‘벳또 가도’ 예요. 카운터에 ‘벳또 가도 오네가이 시마스’ 하시면 됩니다.)

요렇게 침대에 설치하면 아이들이 굴러서 떨어지는 걸 막아줄 수 있어요.

그리고 아이들 있으면 세탁물이 많이 나오잖아요.

르네상스 리조트에는 층마다 세탁실이 있어요. 세탁기와 건조기를 무료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비치나 실내풀에서 아이들 팔에 끼어 쓸 수 있는 튜브를 줘요. 그래서 따로 구명조끼가 필요 없더라구요. 이것도 무료예요.

어린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에게 ‘르네상스 오키나와 리조트’ 추천합니다 ^^

둥이네 가족의 오키나와 여행 슬라이드쇼 뮤비예요

르네상스 오키나와 리조트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