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받침대 MIGHTY BRIGHT FOLD-N-STOW BOOK HOLDER 추천

제가 충동구매를 잘 하는 품목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책 받침대도 그 중 하나입니다.

저는 책에 줄친 부분을 노트에 옮겨 적는 일을 자주 하기 때문에 책 받침대의 필요성을 늘 느끼지요. 그런데 의외로 만족스러운 책 받침대 찾기가 쉽지 않아요. 저는 책 받침대를 가지고 다니면서 쓰고 싶어서 휴대성도 뛰어난 제품을 선호하는데, 휴대성과 기능성을 둘 다 제대로 갖춘 제품이 별로 없습니다.

최근에 새로 책 받침대 하나를 구입했어요.

MIGHTY BRIGHT사의 책 받침대 FOLD-N-STOW BOOK HOLDER입니다.

마이티 브라이트사는 북라이트(Book Light)로 유명한 회사죠. 저도 이 회사 북라이트를 쓰고 있습니다.

개봉을 하고 꺼낸 모습입니다.


완전히 납작하게 접힙니다.

책을 거치할 때는 아래처럼 펼쳐서 씁니다.

책장을 잡아주는 부분이 따로 없어서 책이 펼쳐진 상태로 잘 유지될까 걱정이 되었는데, 그런대로 잘 유지됩니다. 책 펼침이 안 좋은 책들은 사용하기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두꺼운 책을 올려 놓아도 쓰는데 문제는 없네요.

이 제품의 최대 장점은 뛰어난 휴대성입니다. 접으면 부피를 거의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가방에 넣어가지고 다니기 너무 좋네요.

별점 평가 (별 5개 만점)

디자인 ★★★★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기능 ★★★ 책을 잡아주는 기능은 다른 제품들에 비해 부족합니다. 특정 책은 사용하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휴대성 ★★★★★ 휴대성은 지금까지 써 본 책 받침대들 중에 최고입니다.
가격 ★★★ 아마존 가격은 $9.95인데, 국내에서는 핫트랙스에서 만8천원 정도에 파는 걸 봤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