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생활]/그림 일기

기대되는 여가수, 이대나온여자 오예리

by 지평(地平) 2009. 12. 20.

요즘 와이프와 같이 다니고 있는 음악학원의 원장님께서 소속된 그룹 Ynot 의 콘서트가 상상마당에서 있었다.

Ynot의 음악도 좋았고, 다양한 게스트들이 참여해서 다채로운 콘서트가 만들어졌는데, 게스트로 온 가수 중에 이대나온여자가 있었다.

이대나온여자는 이번 2009 대학가요제에서 '군계무학'으로 우승을 차지한 여성 2인조 그룹으로 오예리(보컬), 서아현(피아노) 2명으로 되어있다. 그런데 어제 오예리씨에게 직접 와이프가 물어보고 들은바에 의하면 서아현씨는 학업으로 돌아가고 오예리씨는 노래를 계속할 것 같다.

입장번호 7번으로 들어가 맨 앞줄에 서서 아이폰으로 찍어 Youtube에 바로 올린 동영상이다.






위 동영상의 '군계무학'도 좋았지만, 이 노래 앞에 여러곡을 불렀는데 목소리가 파워풀하면서 자기만의 개성이 있어 상당히 매력적이었다. 중간에 추임새처럼 들어가는 휘파람도 본인이 직접 하는데, 휘파람 부는 실력이 상당하다.

박정현, 박혜경, 윤미래, 린에 이어 내가 좋아하는 여가수에 포함될 것 같다.






콘서트가 끝나고 함께 사진을 찍고 싶다고 하자 흔쾌히 들어주었다. 와이프도 이대나왔다고 하자 '선배님'이라고 부르면서 아주 붙임성도 좋고 매너가 좋으셨다.


좋은 기획사나 음악 파트너만 만난다면 대성할만한 여가수 재목으로 보인다.

이대나온여자 오예리는 분명 자우림의 김윤아나 클래지콰이의 호란 급으로 성장할 만한 재능과 매력이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