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질세계]/레고 마인드스톰

레고 스타워즈 LEGO STARWARS 75049 Snowspeeder 리뷰

by 지평(地平) 2014. 10. 20.

레고 스타워즈 LEGO STARWARS 75049 Snowspeeder 리뷰

레고 스타워즈에는 멋있는 기체가 많이 등장합니다. 스타워즈의 대표 기체라면 제국군 쪽에는 TIE FIGHTER, ISD (Imperial Star Destroyer)를 들 수 있겠고, 반란군 쪽에는 X-Wing을 들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스타워즈에는 이런 대표적인 기체 이외에도 매력적인 기체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Snowspeeder를 개인적으로 많이 좋아합니다. 루크 스카이워커가 Snowspeeder를 타고 호스 행성 전투에서 harpoon gun을 이용해 AT-AT를 쓰러뜨렸죠.


(이미지 출처 starwars.com)


(이미지 출처 starwars.com)

Snowspeeder는 레고 스타워즈 제품으로 여러번 만들어졌습니다.

레고 스타워즈 Snowspeeder 제품 중에 최고라면 당연히 10129 UCS 제품이죠


(이미지 출처 Brickset)]

출시가는 $130 이었지만 단종된 제품이고 스타워즈 UCS제품 전종을 위해서는 꼭 있어야 할 분이시기에 현재는 가격이 안드로메다로 간 상황입니다. 저 같은 사람은 감히 뵐 엄두를 낼 수 없는 분이시죠.

그래서 그 동안은 소행성 시리즈 75009로 마음을 달래고 있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Brickset)

그러다가 최근에 14년에 출시된 모델 75049 Snowspeeder를 아마존에서 $27.97에 구입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Brickset)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Snowspeeder의 디테일을 잘 표현한 멋진 제품이예요.

조립한 후에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루크 스카이워커의 복장도 미피로 잘 표현되었어요.

Snowspeeder는 2명이 타는 기체예요. 뒤에 탄 조종사는 tailgun으로 후방의 적을 공격하죠.

75009와 같이 찍어 보았어요.

Snowspeeder 기체가 하얀색인데 의외로 하얀 배경에도 잘 어울리네요.


영화 속에서는 설원을 배경으로 등장하니 하얀 배경으로 찍는게 더 맞겠네요.

어떤가요? 사진발 좀 괜찮지 않나요? ^^

레고 스타워즈 75049 Snowspeeder 가격도 착하고 만족도가 큰 제품입니다.
(국내 정발 가격은 착하지 않아요 ;;;;)

댓글